안녕하세요.
더공 서비스 운영팀입니다.
더공에서 새롭게 실시하는 무료 공사 관리 서비스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서비스 이용자분들께서는 서비스 이용 정보를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서비스 목적
뉴스에 나오는 리모델링 사기가 걱정되시지 않으신가요?
공사 과정 중 궁금한 점을 물어볼 창구가 필요하지 않으셨나요?
공사를 중간에서 전담 관리해 주는 공사 전문가가 필요하지 않으셨나요?
즉,
모든 고객의 모든 공사를 관리하여 공사 과정에서 생기는 문제점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대상
더공 신규 공사 관리 서비스의 주요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ㅇ 공사를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공사 시행 전 고객에게는 공사 관리를 더불어 공사 시작 시 필요한 전자 계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ㅇ 공사를 시행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타 중개 플랫폼을 통해 공사를 시행 중이거나, 동네 시공업체를 통해 개인적으로 공사를 시행 중인 고객 모두를 대상으로 합니다.
서비스 내용
1. 공사 모니터링 서비스
ㅇ 업무시간 / 여행 중과 같이 언제 어디서나 공사 진행 현황을 사진 / 동영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ㅇ 일일 공사 승인 시스템을 통해 당일의 공사를 고객이 확인 후 승인 가능합니다.
2. 전문가 자문 서비스
ㅇ 공사 도중 궁금한 점을 공사 전문가들에게 조언 / 자문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공사 심판 기능
ㅇ 공사 진행 전 / 용도 변경 / 리모델링 관련 법규 검토가 필요할 때 건축 법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ㅇ 공사 진행 중 고객 측에서는 부실시공이 의심되지만 업체가 받아들이지 않을 경우 현장 출동 후 공사 현장 심판을 진행합니다.
ㅇ 이후 부실시공 판정 시 무상으로 재시공 가능합니다.
4. 하자 이행 보증
ㅇ 공사 이후 2년 동안 하자 발생 시 보증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관련 문의
공사 관리 서비스에 대한 문의는 운영시간 10:00 ~ 19:00 내
TEL) 1566-7904로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여러분께 신뢰 받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더공은 공사 전문 플랫폼으로서 공사와 관련된 모든 것을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부분 공사부터 시작해서 리모델링 등 모든 공정과 공종의 공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라면 아쉽겠지요. 전자 계약서, 하자 보증, 이행보증도 업체와 바로바로 진행하실 수 있게 도움드리며, 업체 선정, 공사 진행 관리, 완료까지 앱을 통해 모두 서비스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업체와 고객과의 다툼, 분쟁 발생 시 최고의 공사 전문가들과 연계되어 중간에서 조율해 드리는 "심판 제도"가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공사업체를 찾으신다면 지금 바로 더 공을 다운로드하고, 공사를 진행해 보세요~!
이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곳은 오직 "더공" 입니다.
올바른 공사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한 한 걸음, 더공이 먼저 한발 내딛습니다.
더공은 아이폰, 삼성폰 등 모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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